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네트워크 사업(1-3)(홍익인간 인성교육 13073강)
    홍익인간 인성교육 2023. 10. 30. 11:33

    https://youtu.be/XPCRwR6Ncnk?si=s8JdqAJlV63qCg21

    천공 정법 13073강

    우리가 네트워크를 잘 모르면서 네트워크 사업한다고 합니다.

    우리는 기업이 뭔지 사업이 뭔지 좀 알아야 됩니다.

    네트워크 사업이라는 것이, 50년 전 우리가 좀 모자라고 지식을 막 갖출 때, 네트워크 사업은 대한민국에 없었습니다.

    우리가 어느 정도 성장을 하고 나니까, 네트워크 사업이라는 것이 이 사회에 나옵니다.

    네트워크 사업이 뭔지 그때부터 연구를 하면서, 뭔가 그 안에 깊이를 담아야 되는데,

    그것은 안 담고 그냥 네트워크 사업이라는 이름만 가져와서 물건만 팔고 있습니다.

    이것은 사업이 아니고 장사입니다. 이름은 네트워크 사업이라고 해 놓고, 물건 팔아먹고, 사람 끌어모으고,

    더 많이 팔고 돈 벌려고 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네트워크 사업이 아니고 장사치들입니다.

    네트워크 사업이라는 것을 빙자한 장사치입니다. 이것을 길게 하면 네 것 다 뺏겨야 됩니다.

    길게 한 사람치고 어렵게 안 사는 사람 없습니다.

    네트워크 사업이라는 바른 사업을 하면, 너는 가면 갈수록 질 좋은 삶을 살게 돼 있습니다.

    사업은 안 하고 장사를 해 먹고, 내 욕심을 채우고 있습니다. 말은 아니다고 하면서.

    네트워크 사업을 한다고 하면서, 거기에 뭐를 담았냐 하면, 세상에 좋은 말은 다 갖다 씁니다.

    말만 갖다 쓰는 거지, 그 사람이 그렇게 살도록 교육시킨 적이 없습니다.

    그래서 네트워크 사업이라고 시작은 했지만 다 망합니다.

    그러면 네트워크 사업이 잘못된 것이냐? 아닙니다. 시대에 맞게 기가차게 나온 게 대한민국입니다.

    그런데 네트워크 사업을 하러 오는 사람은 전부 다 욕심을 갖고 오는 것입니다.

    나도 지위가 높아지고 싶고, 돈을 많이 벌고 싶고, 사람들을 이끌고 싶고, 이런 사람들이 다 나옵니다.

    그렇게 나오는데, 여기서 정법을 들으면서 잘 생각해 보십시오.

    네트워크 사업이라는 것을 방편으로 무대를 만들어 놓으니까, 많은 사람이 오는데,

    이 사람들의 질을 높여 주는데 가르침을 줄 수 있는 교육이 먼저 있어야 됩니다.

    네트워크 사업을 한다고 하면서 주위 사람을 끌고 오게 하면,

    교육받으러 간다고 하면서 전부 그런 단어 배우러 가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국제사회에, 아주 세계를 위해서, 뭐든지 다 할 것처럼 이야기해 놓고,

    나중에 시키는 것은 전부 다 물건 팔게 만들고, 사람 끌고 오게 만들고, 돈을 투자하게 만들어서,

    이것은 언젠가 사고 나겠다 싶기 조금 전에 돈 들고 튀는 것입니다.

     

    이 네트워크 사업은 우리가 어느 정도 중단계까지 공부를 마치고 나니까, 그다음에는 무엇을 해야 되냐?

    네트워크 사업에 홍익인간 교육을 넣었으면 기가 찰 뻔했습니다.

    우리가 여기서 못 배웠던 교육을 받아야 됩니다. 너에 대한 가르침, 너는 홍익인간으로서 어떻게 살아야 되고,

    단어들을 주워온 것을 여기에 끼우면 다 맞습니다. 우리는 돈을 벌려고 해서 오는 게 아니고,

    사람을 널리 이롭게 하기 위해서 모이는 단체다. 우리가 하나하나 공부를 해서,

    한마디 한마디가 다른 사람에게 도움이 될 때, 다른 사람들은 전부 다 우리를 따른다.

    이렇게 해서 넓게 국민들이 같이 해서, 세계로 나갈 것이다. 지금은 욕심낼 때가 아니다.

    그렇게 해 가면서 이 프로그램을 짜야 됩니다. 다 같이 잘살아야 됩니다.

    온 국민이 잘 사는 시대를 만들기 위해서는, 우리는 같은 방향으로 같은 생각을 해야 됩니다.

    이런 것들을 잘 짰으면 너무 좋습니다. 너무 좋으면 물건 사지 말라고 해도 삽니다. 그것은 덤으로 이루어지는 것들입니다.

    네트워크라는 것, 다단계, 이것은 법을 가졌을 때 하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법을 접하기 위해 모이는 것입니다.

    기가차게 맞게 들어왔습니다. 그런데 이 나라에 법이 안 나왔습니다.

    그 위에 담을 수 있는 교육 콘텐츠가 안 나왔습니다. 그래서 다 실패한 것입니다.

    아직까지도 네트워크 한다고  그럽니다. 네트워크 한다고 하지 네트워크 사업 한다는 소리는 하지 마십시오.

    네트워크와 네트워크 사업은 다릅니다. 네트워크는 다단계가 되지만,

    사업이라는 소리는, 사람을 널리 이롭게 할 때 하는 것입니다.

    기업이 뭐냐 하면, 기업은 성장하는 것입니다. 성장하기 위해서는 경쟁을 해서, 너는 죽어도 나는 성장해야 됩니다.

    성장한 기업이 있고 망한 기업이 있는 것입니다. 서로가 혈전이 일어나는 것입니다.

    이것이 기업입니다. 경쟁을 하는 게 기업입니다.

    기본적으로 성장을 하고 나면 사업가로 변해야지, 여기서 기업가로 너무 오래 있으면 어떻게 되냐?

    이제는 교도소에 가야 되고, 청문회 가야 되고, 지탄을 받아야 됩니다.

    왜? 기업이 기본적으로 성장을 하도록 키워준 게 이 사회입니다.

    그러면 이제 생각을 할 때, 사업가로 변하는 것은 어떤 것이냐?

    이 사회에 필요한 것이 무엇인가를 찾아야 됩니다.

    경쟁을 하고 있으면서도, 이 사회에 필요한 것이 무엇인가를 정확하게 찾으려고 들어야 됩니다.

    그것을 찾았다면 그것을 행하는 것입니다. 이 사회가 지금 필요한 것을 찾아서 가지고 나오면 어떻게 되냐?

    사람을 널리 이롭게 하면서, 이것은 이 사회가 필요로 하니까 사람들이 전부 다 찾습니다.

    그러면 이 기업은 사업을 하는데 엄청난 경제가 일어납니다. 그것은 돈 벌려고 돈 벌리는 게 아닙니다.

    사람이 필요한 일을 하니까, 너무 많은 사람이 좋아서 쓰니까, 돈은 저절로 만들어집니다.

    사업가가 되면 사람을 널리 아롭게 한다고 하니까, 내가 번 돈을 퍼준다가 아닙니다.

    나에게 들어온 경제를 가지고, 이 사회에 필요한 것을 정확하게 찾는 것입니다.

    사회가 필요한 일을 해야 된다 이 말입니다. 그러면 우리 국민들이 어려워지지 않고, 힘들지 않고,

    그분들이 도움을 받아서 그렇게 사니까, 돈은 우리가 얼마든지 올 수 있습니다.

    이것이 사업가와 기업인이 다른 것입니다.

     

    2편에서 계속.

     

     

    감사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