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간의 영적 발달(4-4)(홍익인간 인성교육 13220강)홍익인간 인성교육 2024. 3. 17. 11:36
https://youtu.be/i4XYat_UQKA?si=YtCYrFGSArAoTf6Z
지식인들을 최고 질량 높게 갖추어 놓은 나라가 대한민국입니다.
이차 대전 이후로 태어난 베이비부머들로 하여금, 인류의 홍익인간 지도자들이 생산되는 중입니다.
이 사람들이 성장을 해서 인류의 지도자들로 커야 되기 때문에, 인류의 지도자로 커야 되기 때문에,
인류의 모든 지식과 문화를 전부 다 이리로 끌어다 넣어주고 너희들을 키운 게 대한민국 자손들입니다.
여기는 7천만이 되는 게 적당한 수입니다. 그런데 지금 우리 민족이 남북 합쳐서 7천7백만 정도 됩니다.
그러면 세계 인구는 7십7,8억이 될 겁니다. 우리와 숫자가 항상 그 안팎에 있습니다.
이것이 오버가 되면 다시 분쟁이 일어납니다.
그래서 이런 것들을 국제가 같이 논하고, 우리가 숫자를 줄여야 되는 것도 같이 논하고,
이런 앞장을 서야 될 사람들이 대한민국 사람인데, 이것을 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번에 바이러스가 그냥 온 것 같나요? 이것은 시작밖에 안 됩니다.
세계적으로 바이러스가 퍼지는 것은, 세계 인구를 줄이려고 시작을 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인구가 줄 때, 누가 죽을 사람일까요? 세상을 사는 데 희망을 놓은 사람이 최고 1번입니다.
이 사람들은 백성들이 피땀 흘려 만든 밥을 먹고살아야 될 명분이 없는 사람입니다.
세상에 불평불만을 많이 하면서 내 할 일을 안 하고 노력을 안 하는 사람은 처단자로 들어갑니다.
이번 바이러스는 시작이니까, 이번에 대한민국이 적게 희생되도록 해 줬지,
두 번째 오고, 세 번째 올 때는 훨씬 더 크게 옵니다. 바이러스가 와도 더 질량이 큰 것이 옵니다.
스승님이 얘기하죠. 처음에는 3배만 해도 멈춰준다고.
왜 이 지구촌에 이런 일이 생길 수밖에 없는가를 우리는 알고, 우리 도판들이, 도판들이 누구입니까?
지금 신앙을 믿고 있는 지금 종단에 있는 모든 세계인들이 도판입니다.
이 사람들이 빨리 깨쳐서, 하느님 잘못했습니다. 우리가 노력을 하겠습니다. 이렇게 기도를 하면,
인류에 재앙이 온 것을 풀어줄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17년 전쯤, 스승님이 산에서 나와 돌아볼 때, 거지옷 입고 돌아다닐 때가 있었습니다.
내가 돌아다니다가 어떤 일을 마주쳐서 엄청나게 고민을 했느냐?
우리나라 전체가 풍을 맞고, 치매가 와서, 나라 전체가 난리가 날 때가 있었습니다.
스승님이 만행을 하며 살필 때,
길거리에 풍을 맞고 돌아다니는 사람, 치매가 온 사람, 뉴스에서도 난리가 날 때입니다.
내가 3년 동안 점검을 하고, 백두산 천지에 올라가서 빌었습니다. 아버지 이러시면 안 됩니다.
누가 이런 것을 가르친 자도 없는데, 모른다고 때리는 것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알고 잘못 사는 게 아니고, 모르고 잘못 산다고 해서 무조건 친다고 능사는 아니니까,
천지 벌 이것은 중단하십시오. 치매가 오는 것은 아무리 되돌려도 사람 구실 못 합니다.
풍이 온 것도 아무리 되돌려도 사람 구실 못 합니다. 이것은 천벌, 지벌입니다.
이것이 대한민국에 오고 있었던 것입니다. 아무리 되돌려도 70% 이상은 못 돌립니다.
아버지 이것은 안 됩니다. 천손들을 이렇게 병신을 만들면, 이 나라가 끝납니다. 그러면 인류도 끝납니다.
내가 둘러보니 가르친 자가 없었습니다. 지금부터 제가 가르칠 테니까, 몰라서 그러니까 용서해 주십시오.
이 민족이 누구인지, 내가 누구인지, 우리는 하늘의 군사들을 키우고 있고,
인류평화를 만들기 위해, 천지 공사를 하기 위해, 최고 질량 있는 자들을 지금 키우고 있는데,
우리는 맨날 돌멩이 앞에 가서, 부처인 줄 알고 절이나 하고 있고,
십자가 앞에 매달리며, 이것이 예수인 줄 알고 있습니다. 그분들이 희생하며 우리를 키운 것이며,
우리가 그분들이 하지 못한 일을 하라고 우리 후손이 나온 것입니다.
그런데 이끌어줄 사람도 없고, 신앙을 하면서 그쪽 조직도만 지금 하고 있으니까,
이 백성들을 어떻게 할꼬? 아버지 이것은 안 됩니다.
이대로 가면 나는 천지공사 안 하겠습니다. 아버지 제자로서 여기서 손 떼겠습니다.
정월 초하룻날 꽁꽁 언 백두산 복판에 가서 하늘에 축원을 올린 사람입니다.
그 뒤부터 풍 환자가 줄어들고, 치매 환자가 줄었습니다.
지금 이렇게 온 게 십몇 년을 왔습니다.
병은 예고 없이 오지 않습니다. 내 주위에 치매가 오고 풍이 왔다는 것은,
그다음에 너희 중에서 누가 치매가 올 지 모릅니다. 천지 벌이 내려옵니다.
왜? 하늘의 지도자, 인류의 지도자들이 너희들 할 일을 못 하면, 인류가 어떻게 될 줄 아느냐?
몸소 보여주는 것입니다. 나는 지식인이라 생각하는 사람들, 지식인이면 지식인이 해야 될 일을 해야 됩니다.
이 사회의 지도자들이라면 지도자들이 해야 될 일을 해야 됩니다.
이 사회의 공인이면, 공인이 해야 될 일이 있고, 저 백성들이 해야 될 일이 따로 있는 것입니다.
인간은 백 년 안팎으로 내가 무엇을 해야 되고, 내가 성장기가 있고, 활동기가 있고,
내가 활동하러 이 세상에 온 것입니다.
내가 지금 영성의 힘이 없는 게 아니고, 영성의 힘이 최고 충만한 나라가 대한민국이고,
영성의 힘을 최고 많이 갖춘 제자들이 대한민국 사람들입니다.
영성의 힘은 갖추었는데, 나의 이 힘을 어떻게 쓸 줄 모르고 있는 것입니다.
서로가 잘났다고 가싸움만 합니다. 기가 센 것은 영성의 힘을 가지고 있다는 소리입니다.
영성의 힘은 너무 큰데, 그 힘을 쓸 데가 없습니다. 그래서 싸우는 것입니다. 막 우기는 것입니다.
우리가 영성의 힘이라고 하니까, 우리가 지금까지 살아왔던 논리만 가지고 자꾸 이야기하는데,
그것은 기본적인 단위밖에 안 됩니다. 우리가 주술을 한다, 뭘 해 가지고 힘을 좀 얻는 것은,
기본적인 힘을 주는 것입니다. 그 힘을 갖고, 앞으로 너의 영성의 힘을 키우는데,
그 힘을 바탕으로 해서, 더 크게 수련할 수 있고, 공부를 할 수 있는 환경을 준 것이지,
그것으로 대장짓을 하려고 들고, 그것을 갖고 경제를 모아 힘의 논리로 또 가고,
어떻게 이 사람들을 도통군자라 할 것입니까? 이제부터 도통군자가 일어납니다.
도통군자는 우리 선배님들이 노력을 해서 술을 받고, 이렇게 해서 건재한 조직을 만들어 놨습니다.
이분들은 도통군자들입니다. 베이비부머 위의 분들입니다.
그래서 후배들이 운용할 수 있고, 앞으로 갈 수 있는 힘을 다 만들어 놨습니다.
이분들은 할 일을 다 했습니다. 지금 도판에 그런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70대 중반, 후반들, 80되는 분들, 이 분들은 스스로 군자들입니다. 도통군자들 맞습니다.
그다음 베이비부머들부터는 어떻게 되냐? 천군이 되는 사람들을 키워야 됩니다. 하늘의 일꾼들,
이것은 지식을 잘 갖추어서 우리가 노력을 해 갖고, 수련 수행을 하고 다 같이 노력을 해서,
내가 이 사회의 백성들을 이끌고, 인류를 이끌어갈 천군이 돼야 됩니다.
천군의 호를 받아야 됩니다. 왜? 이 땅에 두 번 다시 안 올 것이기 때문입니다.
도통군자들은 윤회를 한 번 더 합니다. 바탕을 이끌어준 공로가 있기 때문에,
윤회를 한 번 더 해서 마지막에 전부 다 해탈을 해야 되는, 큰 일을 하면서 해탈을 해야 되는 분들이고,
베이비부머들부터는 30%는 이 땅에 두 번 다시 올 수가 없습니다. 윤회가 없는 마지막 일생입니다.
이 사람들은 천군으로 올라서야 됩니다. 이제부터 그 작업에 들어갑니다.
천군 시대, 인류의 3천만 천군 시대. 지금부터 열어갑니다. 이것이 하늘의 공사입니다.
우리에게는 영성의 힘을 안 준 적이 없기 때문에, 영성의 힘을 더 바라지 말고,
내가 가지고 있는 에너지로, 우리가 서로 융합을 할 때, 내가 모자라는 에너지는 상대가 가지고 있고,
상대가 모자라는 에너지는 내가 가지고 있습니다. 전부 다 힘을 따로 줬습니다.
영성의 힘을 더 가지려 들지 말고, 내 앞에 온 인연의 영성의 힘을 내가 받을 줄 알아야 되고,
내 힘을 그분에게 줄 줄을 알아야 됩니다. 이것을 융합 시대라고 얘기합니다.
같이 뜻이 모이지 않으면, 여기서부터 영성의 힘이 더 이상 살아나지 않습니다.
천군이 될 사람들이 모이고, 내가 가지고 있는 능력을 꺼내서 같이 쓸 때,
그분 말을 잘 들을 때, 나에게 그 에너지가 옵니다.
지금은 우리가 말을 하는 게 에너지입니다. 이것은 비물질 에너지입니다.
최고로 성장한 인간의 말 한마디가, 에너지로 인류가 돌아가고, 우주가 변화가 일어납니다.
말이 법이 되는 시대입니다. 내 말 한마디의 에너지가 이 세상을 변하게 합니다.
그러한 에너지를 품어낼 수 있는 말을 할 수 있는 사람을, 지금 인류는 기다리고 있습니다.
말 한마디에 인류가 움직인다는 것입니다. 어떤 말? 인류가 필요한 말.
그것이 영적인 힘을 가진 사람입니다.
그 영적인 힘은 가득한데, 진리로 내가 공부를 하지 못해서, 진리로 교육을 받지 못해서,
그래서 내 힘을 쓰지 못하는 시대가 지금입니다.
그 진리로 공부를 시키고, 충만하게 에너지를 살릴 테니까, 이제 시작입니다.
감사합니다.
'홍익인간 인성교육'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인 빈곤 및 보건 문제의 해결책(2-3)(홍익인간 인성교육 13222강) (4) 2024.03.19 노인 빈곤 및 보건 문제의 해결책 (1-3)(홍익인간 인성교육 13221강) (0) 2024.03.18 인간의 영적 발달 (3-4)(홍익인간 인성교육 13219강) (0) 2024.03.16 인간의 영적 발달(2-4)(홍익인간 인성교육 13218강) (1) 2024.03.15 인간의 영적 발달(1-4)(홍익인간 인성교육 13217강) (0) 2024.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