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상위 1% 고객들이 드나드는 피부샵 운영 (홍익인간 인성교육 4253강)
    홍익인간 인성교육 2023. 8. 12. 11:06

     

    정법강의 4253강

    공부는 스승님 강의만 듣는 것이 공부가 아닙니다.

    이 강의를 들으면서 질량을 거기에 보태니까 더 커진다는 것입니다.

    절에 다니니까 다니면 안 된다는 것이 아니고, 절에 다니는 의미, 이유 등 더 많은 것을 알고,

    우리가 절에 가서 진짜로 찾아야 될 이런 것들을 하러 가야 된다는 것, 이런 것을 바르게 아는 것이 공부입니다.

    우리가 기독교에 모이면, 우리가 거기에서 얻을 것이 많은데,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매달리고 있으니까,

    너에게 주는 질량을 아무것도 못 받아 넣고 있다 이 말입니다.

    현장에서 나에게 전수해 주는 기술만 내 것이 아니고, 그 사람 앞에 오는 사람,

    이 사람들을 접하게 해 주는 자체가, 나는 에너지를 걷어 넣고 있는 것입니다.

    지금 이야기하듯이 상위 1%들이 거기서 그런 것을 받고 있는데, 그 사람이 몸이 안 좋은 이유는,

    상위 1%가 오는 데다가 기술을 쓰고, 재주를 쓰기만 하는 것이지, 온 사람들의 에너지를 받아들이지 못하기 때문에,

    내가 약해져서 기운을 이기지 못해서 몸이 어려워지는 것입니다.

    우리는 주는 기운도 있지만 받는 기운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지금은 어떻게 운행을 해서,

    소화를 해서 내가 받을 것을 받느냐? 이런 것입니다.

    저 사람에게 잘해 주니까 웃어줍니다. 이것도 에너지가 들어오는 것입니다.

    이것을 받음으로써, 내가 소진된 에너지가 더 크게 채워진다는 것입니다.

    사람은 주고받으며 표현하며, 마음을 같이 동할 때 에너지를 받는 것입니다.

    오늘 강의를 이렇게 하니까, 내가 이해가 되면서 정리가 돼 가니까, 이것은 에너지를 받고 있는 것입니다.

    이것은 어떤 에너지냐? 에너지는 물질에너지가 있고 비물질에너지가 있습니다.

    은하계, 전기 이런 것들은 물질에너지입니다. 우리가 말을 하는 이 에너지는 비물질에너지입니다.

    육신은 물질에너지입니다. 물질에너지에 내 영혼이 들어가 복합되어 있는 것입니다.

    내 영혼은 비물질에너지입니다. 우리가 밥을 먹는 것은 물질에너지를 먹는 것입니다.

    이래서 물질을 튼튼하게 하는 것이고, 내가 강의라든지 법문을 듣고 지식을 먹는 것은,

    내 영혼을 살찌게 하고 질량을 좋게 하는 것입니다. 에너지 중의 진짜 에너지는 이것입니다.

    이 에너지를 이롭게 하고 정신 질량을 키우기 위해, 이 몸이 필요한 것입니다.

    이 몸을 관리를 잘해야 이것도 이룰 수 있다 이것입니다.

    주목적은 영혼의 질량을 키우기 위해, 윤회해서 이 땅에 오는 것입니다.

    우리가 에너지 질량을 잘 소화하는 방법을 안다면, 지금 질문하신 분이 그 자리에 있는 것은 축복을 받은 것입니다.

    그 양반하고 손을 잡고, 같이 웃으면서, 의심하지 말고, 내가 배워서 일꾼이 되고, 이런 것 다 치우고,

    인연을 줬으니 감사합니다. 그분이 선배가 되면 선배님에게 항상 감사하니까,

    그분에게 잘해드릴 것은 잘해드리고, 비위를 맞추는 것도 내 실력입니다.

    상대 비위를 잘 맞추면, 그 사람의 에너지가 엄청나게 나에게 쏟아집니다.

    이것을 빨리 흡수를 해서, 내가 클 수 있다는 것입니다.

    지금 엄청나게 좋은 인연을 준 것을, 지금 옆으로 돌고 시간을 낭비하는 것입니다.

    기술만 배운다고 배우는 게 아닙니다. 기술은 그 사람이 가지고 있는 것이고,

    이 사람이 기술 때문에 엄청난 질량을 모은 것을 나에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는 것은 엄청난 일입니다.

    이것을 전부 다 물려주는 것입니다. 이것을 내가 얼마나 소화를 해서,

    앞으로 아 소화한 질량으로 빛나게 펼치는 것은 내 실력으로 하는 것입니다.

    그러니 이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말고, 선배님과 손발 맞춰서 잘 지내면,

    1년을 지내든 2년을 지내든 지내는 만큼 내가 그 에너지를 얻게 되니까, 그리고 내가 정법 공부를 하고 있으니까,

    중간중간에 이런 것을 공부하면서, 만져 가면서 가면 되니까 받아들이십시오.

     

     

     

    감사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