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러시아도 뿌리 민족인지 (홍익인간 인성교육 4235강)홍익인간 인성교육 2023. 8. 26. 11:21
정법강의 4235강 러시아에 살고 있는 우리 민족도 뿌리 민족입니다. 본국에서 빛날 때 그냥 연결됩니다.
어디에 나를 놔두더라도 그것은 자연이 한 것이니 다 이유가 있는 것입니다.
그것을 모으니까 이리로 뛰려 하고 저리로 뛰려 하다가 헛발을 디뎌서 많은 고생을 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공부를 시켜주는 사람이 없었습니다. 내가 앉은자리에서 내 주위 사람에게 어떻게 하느냐가,
내 인생을 만드는 것이지 내 자리를 잘못 준 적은 없습니다. 누구든지 자기 사주에 맞게, 자기가 걸어온 전생에 맞게,
지금 너는 이 자리에 태어나야 되기 때문에 거기에 태어난 것입니다.
네가 그 자리에서 할 일이 분명히 있으니까 갈고닦고 있으면 너를 꼭 필요한 자로 쓸 것입니다.
네가 헤매고 가꾸지 못하면 쓰지 않습니다. 왜? 쓸 수 있는 자질이 안 되기 때문입니다.
무엇을 갖추느냐? 내 주위에 주는 환경을 흡수하고, 불만하지 말고, 쓸어 담는 것이 갖추는 것입니다.
어떤 자리에 있든 지금 네 자리가 너를 갖추어야 되는 자리입니다. 이것이 생활도입니다.
생활 속에 너의 길이 있는 것이지, 그 길을 몰라서 만지지 못해서, 네가 얻지를 못 하는 것입니다.
네 주위에는 항상 사람을 주었고, 그 사람 속에 네가 필요한 에너지는 전달되기 때문입니다.
이것을 거부하면 너는 에너지를 받지 못해서 힘을 쓰지 못합니다. 누구든지 어떤 지리에 있어도 똑같습니다.
이 홍익인간 혈통들은 하늘에서 보살피고 너를 키우고 있습니다. 자신을 가지십시오. 누구든지 보살핍니다.
이제 이 사람이 공부를 내주고 있으니까, 몰랐던 것은 다시 정리를 하고, 내 주위를 중요시 여기고,
거기서부터 힘을 쓰는 것입니다. 내 주위에 힘을 쓰라고 하니까, 사람을 쫓아다녀야 되느냐? 그렇게 안 해도 됩니다.
거기서 받은 힘을 미디어를 통해서 펼치십시오. 내가 뭔가 갖춘 것이 있으면 인터넷으로 펼치십시오.
인터넷으로 펼치면 내가 여기서 갖춘 힘을 많은 사람들에게 이로움을 줍니다.
그 이로움으로 준 것이 다시 부메랑으로 너에게 힘으로 돌아올 것이니 너의 앞 길은 전부 다 열리게 해 줍니다.
앞으로는 인터넷을 사용하지 못하면 내 기운을 전달하는 게 굉장히 좁습니다.
기운을 전달하는 데는 이제는 미디어를 통해서 전달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내 주위를 미디어를 통해서든,
내가 품어낸 에너지로 사람들이 도움이 된 게 있다면 너에게 힘으로 들어오게 됩니다.
남을 이롭게 하지 않았다면, 네가 잘 살 생각하지 마십시오. 남을 도울 수 없다면 너를 더 갖추십시오.
불만하지 마십시오. 불만을 하면 한 번 떨어집니다. 한 번 더 불만하면 또 떨어집니다. 무조건 한 씩 떨어집니다.
불만을 백 번 하면 백 번 떨어진 사람이니까, 이것을 또 갖추어야 됩니다. 높은 데를 향해 가야 됩니다.
한꺼번에 뛰어오르는 방법도 없고, 한꺼번에 낮추는 방법도 없습니다. 한 칸씩 떨어집니다.
불만하지 마십시오. 절대 불만할 수 있는 자격을 자연이 주지 않았습니다.
자연이 뭐든지 너에게 혜택을 준 것이지, 네가 불만을 하는 것은 네가 잣대를 잘못 댄 것입니다.
잘못 바라보고 있고, 잘못 분별을 하고 이것을 행하는 것이니까,
홍익인간들은 불만하지 않고 남 탓을 하지 않는 것입니다.
나라도 탓하지 말고, 이 세상도 탓하지 말고, 부모님도 탓하지 말고,
너를 갖추는데 노력을 하면, 자연이 너를 스스로 보살필 것입니다.
이 스승님과 인연이 된 정법 가족들은 이 스승님이 전부 다 관리를 해 줍니다.
이것이 천만 명이 됐든, 천억 명이 됐든 누구든 다 보살필 것입니다. 걱정 안 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홍익인간 인성교육'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년 칠월칠석 (홍익인간 인성교육 13010강) (0) 2023.08.28 정법 멘토와 지도자가 되려면 (홍익인간 인성교육 4234강) (0) 2023.08.27 백두 만행 동참 후 마음 가짐 (홍익인간 인성교육 4236강) (0) 2023.08.25 사람이 뭉치는 원리 (홍익인간 인성교육 13005강) (0) 2023.08.24 호노포노포노 명상 (홍익인간 인성교육 4242강) (0) 2023.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