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버지보다 딸의 생일이 빠를 때 (홍익인간 인성교육 5168강)
    홍익인간 인성교육 2021. 8. 18. 12:05

     

    정법강의 5168강

    생일은 그날이 생일이라고 생각하지 말고 그 달이 생일이라고 생각하십시오.

    생일날보다 중요한 것이 생일달입니다.

    우리가 생일달에 무엇을 하라고 일 년 일 년마다 우리가 이것을 다시 상기하고 생각을 하느냐?

    네가 이 세상에 나왔음이 얼마나 중요한지 공부하라고 있는 달입니다.

    어릴 때는 이것을 무시하고 살아도 되는데, 네가 성인이 되고도 생일달에 아무런 노력을 한 것이 없고,

    너를 모른다면, 생일달이 되면 희한하게 조그만 일들이 생깁니다.

    어려운 일들이 생깁니다. 건드리는 것입니다. 네 이놈 하고.

    일 년 일 년 선물은 받으려 하면서 네 존엄성을 모르고 산다면 그것은 큰일 납니다.

    이 세상에 내가 왜 왔는가? 무엇을 해야 되는가? 생각을 해야 될 때입니다.

    그것을 생일달 공부라고 하는 것입니다. 내가 이것을 조금만 노력을 하고 공부를 하고 지나가노라면,

    다음 달부터 내 눈이 밝아지고 생각이 달라지고 질량이 높아지고, 일 년 일 년은 그렇게 가는 것입니다.

    생일날 선물 받으려 하지 말고 내가 태어난 것을 감사하고, 주위에도 감사하고, 내 자신의 공부도 하고,

    어른들을 찾아뵙고 인사도 드릴 줄 알고, 어른을 찾아뵙는 것은 어른의 에너지를 얻으러 가는 것입니다.

    이렇게 변한다면, 우리는 생일을 바르게 쇨 줄 알고, 크게 깨친 사람이라고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생일은 감사할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조상에게도 감사하고, 내 주위 분들에게도 감사하고,

    전부 감사해야 될 그런 날이 생일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이 땅에 오게 한 모든 환경에 감사하고, 내가 더욱 발전하고 클 수 있는 기회가 된 것이 이 땅에 온 것입니다.

    우리가 육신을 벗고 내 영혼이 귀신이 됐을 때는 발전을 할 수 없는 것입니다.

    한번 더 발전을 하기 위해서는 육신을 받고 이 땅에 와야 됩니다. 그래서 계속 윤회하며 오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다 발전이 되고 나면, 육신을 갖고 다시 와 봐도 더 이상 발전이 없는 것입니다.

    그래서 홍익인간이 되면 마지막 일생을 사는 것입니다. 기본을 발전시킬 것은 너는 끝났다.

    여기서 네가 윤회하면서 키운 모든 에너지를 모두 발산하면서 불사르어서,

    사람을 널리 이롭게 하고 돌아가라. 이것이 홍익인간입니다.

    우리 아이들도 홍익인간입니까? 홍익인간입니다. 지금 홍익 시대가 열린 것입니다.

    지금부터 세상에 태어난 자는 누구든지 홍익인간입니다.

    지금 우리 베이비부머들부터 모두가 홍익인간 세상이 열리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 아이들은 자라고 있고, 베이비부머 홍익인간 1대들은 자랐습니다.

    우리가 하는 행위가 밑에 거름이 되고 빛이 될 것입니다.

    이렇게 해서 계속 홍익인간 세상이 일어나는 천년 공사가 시작됩니다.

    천지 대공사 천년 공사가 일어납니다. 이것을 우리가 시초를 놓는 사람들입니다.

    우리 일생을 불사르는 것은 엄청나게 영광스러운 것입니다.

    이제 준비를 해야 됩니다. 그것이 후천 시대입니다. 후천 시대부터는 홍익세상입니다.

    그래서 홍익인간으로 살아가는 법칙을 모르면 아무리 열심히 해도 재자리에서 벗어나지 못합니다.

    이제는 우리가 이 기법을 알고, 우리의 사는 방법을 찾아서 우리가 노력을 하고 살면, 누구든지 즐겁게 살고,

    전부 다 아주 조상의 얼을 빛내면서 아주 즐겁게 살아지는 길이 나옵니다.

    아직까지 하지를 않았기 때문에 모르는 것입니다. 이제 준비는 되어 있고 곧 시작합니다.

    그때를 위해 먼저 이 공부를 만난 것은 행운입니다. 우리 국민 누구든지 공부하게 되어 있습니다.

    곧 시작합니다. 지금 우리 아들하고 아버지하고 이런 것이 있는 것은, 우리가 생일을 찾아 먹으려 하지 말고,

    이 생일달에 같이 공부도 나누고 대화도 나누고 서로가 좋은 달을 보내십시오.

    생일날을 좋게 보내려 하지 말고, 생일달을 좋게 잘 보내십시오. 하루를 찾지 마라. 그 달은 소중한 달입니다.

    우리가 애를 낳고 나서 그날을 중요하게 여기는 것이 아닙니다.

    삼칠일 동안 이 아이를 어떻게 자꾸 품어서 자꾸 끌고 가는 것이 중요한 것입니다.

    그래서 삼칠일 동안 너의 자식을 위해서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시간을 주는 것입니다.

    이것이 생일달입니다. 

    달이 중요한 것이지, 그날을 중요하게 생각하지 마십시오.

     

     

     

    감사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