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주식 코인을 하고 있는데 공포심이 일어난다 (홍익인간 인성교육 12896강)
    홍익인간 인성교육 2023. 5. 15. 11:25

     

    정법강의 12896강

    경제라는 것은 우리가 욕심낸다고 안 줍니다. 자연적으로 줍니다.

    욕심을 내서 가진 것은 시간 지나면 다시 걷어갑니다.

    내가 욕심을 낼 때는 경제를 조금 더 줄 수는 있습니다.

    벌었으면 시험 칠 때가 옵니다. 이 경제를 가지고 네가 무엇을 하려고 하는지 시험을 칩니다.

    별로 할 게 없으면 싹 걷어가서 제자리로 보냅니다.

    우리가 큰돈을 벌려고 노력을 한다는 것은, 자연스러운 것이 아니고 내가 억지로 버는 것입니다.

    내 실력이 모자라니까 억지로 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정확하게 경제는 나가고 제자리에 돌아옵니다.

    직장도 높은 자리에 가려고 노력해서 가면 이것은 정확하게 돌려보냅니다.

    자연은 그냥 돌아가지 않고 자연의 법칙이 있는 것입니다.

    내가 억지로 돈을 벌었다면, 나에게 어떻게 뺏을까 하는 사람을 만들어냅니다. 사기꾼이 옵니다.

    어떤 할머니가 박스 주어서 돈을 쓸 줄 모르고 돈을 모아 놓으면, 어느 양이 넘어가면 누가 뺏으러 옵니다.

    하늘에서 볼 때는 지금 헛 삶을 사는 것입니다.

    손가락질하는 사람만 옆에 있다가, 진주목걸이 한 퉁퉁한 이런 분이 와서,

    아이고 어머니 손을 붙들고 이러다가, 나중에 모아놓은 돈 홀딱 뺏어갑니다.

    이것이 자연이 하는 일입니다. 너에게 경제를 줄 때는 경제를 잘 쓰라고 주는 것이고,

    사람을 줄 때는 사람을 잘 운용을 해서 네가 하는 일이 빛나게 좋은 일을 하라고 주는 것입니다.

    지식을 주는 것도 이것을 잘 갖추어서 세상에 보람 있는 일을 하면서 아주 빛나는 인생을 살라고 주는 것입니다.

    그런 것을 내가 쓸 줄을 보르고, 운용할 줄 모른다면, 너는 잘 살 생각 말아야 됩니다. 자연이 그렇게 안 만들어줍니다.

    사기를 당하면 누가 아픕니까? 사기를 당한 사람이 아픈 것입니다.

    왜 내가 잘못 살아서 아픈 것입니다. 네가 몸이 아플 때는 네가 잘못 살아서 아프게 한 것입니다.

    바르게 잘 살았는데, 몸이 아픈 법칙은 절대 없습니다.

    작은 경제라도 줬다는 것은 남보다 조금 질량 높은 일을 하라고 준 것입니다.

    경제는 백성들의 피와 땀이 모여서 경제가 모이는 것입니다.

    이 지구에서 질량이 제일 높은 것은 인간이 희생하며 모아놓은 지식입니다.

    인간이 희생을 안 하고는 오늘날의 지식이 나올 수가 없습니다.

    물질 중에서 질량이 제일 큰 것은 금입니다. 금을 탐하면 목숨이 위태롭습니다.

    돈을 탐하면 네가 어려워집니다. 백성의 피와 땀은 네가 탐하는 게 아닙니다.

    나는 무엇을 해야 되나? 내가 못한 공부가 있다면, 그것을 참신하게 하는데 자연이 뒷바라지해 주고,

    사회가 뒷바라지해 주는, 그것만 해도 감사히 여기고, 경제가 일어나는 이런 것은,

    내가 공부하기 위해 일어나는 것이지, 너에게 재산을 준 적이 없습니다.

    그런 것들을 뒷바라지해 주니까, 나는 감사합니다 하고 나의 모자람을 자꾸 갖추어야 됩니다.

    갖춰가다 보면, 내가 지식의 질량이 높아지면 이동수가 생깁니다.

    변화가 일어납니다. 질량의 법칙이 움직이는 것입니다.

    우리는 경제라는 것을 바르게 생각하고, 에너지를 어떻게 운용하느냐? 어떻게 움직이느냐를 알아야 됩니다.

    우리 인간 한 사람 한 사람이 에너지입니다. 지식을 갖고 있는 것도 에너지가 된 것이고,

    내가 참신하게 가진 영적인 힘도 에너지이고, 모든 에너지를 갖고 있는 게 인간입니다.

    이 에너지를 어떻게 잘 운용하느냐가, 내가 삶이 즐거워지고, 기뻐지고, 행복해지는 것입니다.

    경제는 백성들의 피와 땀이라서, 욕심내는 것이 아니고, 내가 나를 갖추면서 에너지 질량이 좋아지는 것입니다.

    이 모든 우주에는 에너지 질량의 법칙으로 운용이 되는 것입니다.

    별도 에너지가 얼마나 모이느냐에 따라서 움직임이 다르고, 속도가 다르고, 중력이 다른 것입니다.

    사람이 지식을 얼마나 갖추느냐에 따라서 사람을 불러들이고, 환경을 불러들이고, 돈도 불러들입니다.

    내가 에너지가 좋으면 절대 낮은 에너지가 있는 자리에서 살 수가 없습니다. 정확하게 이동이 일어납니다.

    네 에너지 질량이 좋아지면 좁고 지저분한 아파트에 살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정확하게 이동이 일어납니다.

    자연의 운용의 법칙이 너에게 줄 수밖에 없습니다. 자연스럽게 이동된 것은 절대 안 내려갑니다.

    욕심을 내서 큰 것을 가졌다면, 내가 실력이 모자라면 관리하기도 힘들고, 결국은 작은 데 제자리 갑니다.

    에너지 질량의 이동 법칙, 이것은 인간이 살고, 신들이 사는 모든 우주에서 일어나는 모든 것은,

    이동의 법칙에 따라서 일어납니다. 욕심내지 마십시오. 욕심낸다고 절대 네 것 안 됩니다.

    너에게 주어진 것을 흡수하면서 너를 잘 갖추십시오. 그러면 내 인생은 변합니다.

    이 스승님은 비물질 에너지를 주는 사람입니다. 나는 홍익인간 지도자로 온 사람이고,

    인류의 마지막 수행자 천공입니다. 

    너희들은 충만하게 이 대한민국에 태어나서 자라고 있고, 누구든지 힘을 쓸 수 있게끔 태어났는데,

    모르면 내 힘을 못 씁니다. 내 힘을 못 쓰니까 어려워지면, 누구에게 가서 비굴하게 빌어야 되고,

    지식이 충만한 자는 신들도 너희들에게 도움 받으러 옵니다.,

    우리가 신에게 도와달라고 할 게 아니고, 우리가 어떻게 하느냐가,

    조상들도, 신들도 우리 도움을 받을 때가 온 것이 2013년도부터입니다.

    빌지 마십시오. 빌면 비굴하게 살고, 비굴한 자에게 무엇을 주겠습니까? 이제 비굴한 자에게 뭐 안 줍니다.

    모르면 배우고, 찾고, 유튜브에서 내가 필요한 말을 찾고, 그것이 정법입니다.

    지금 뭔가 이상하게 돌아간다는 것은, 지금 내가 관리를 잘못한다. 이렇게 생각하면 되고,

    더 깊게 생각을 하지 마십시오. 내 얼굴이 좋아진다는 소리는,

    이제 기운을 잡아서 할 일을 할 수 있는 사람을 만들고 있다는 소리입니다.

    내가 할 일을 찾아서 바르게 하면, 병도 다 도망가고, 아픔과 탁한 기운이 다 도망가고,

    네가 세상에 일을 할 수 있는 자를 만드는 것입니다.

    세상에 우리가 산다는 것은 할 일이 있기 때문에 살리는 것입니다. 찾아야 됩니다.

    내 할 일을 하면 너는 건강해지고, 힘이 돌아오고, 아주 삶이 즐거워집니다.

     

     

     

    감사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