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럽장의 책임 (홍익인간 인성교육 13058강)홍익인간 인성교육 2023. 10. 16. 11:50
https://youtu.be/BwDDVPz7bKE?si=3s0K-wHaGRwm7DEc
천공 정법 13058강 이제 우리 국민들이 모두 연구하는 클럽들이 만들어질 것입니다. 왜? 해야만 되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우리 국민들은 그런 클럽 활동을 해 본 적이 없습니다. 그런데 이차대전 이후로 회 같은 것을 하면서,
엄청나게 우리에게 이런 문화가 들어왔습니다. 그런 것들을 해 보면서 우리는 공부를 했어야 되는데 그 공부가 없었습니다.
그런 회에 들어가서 시간만 낭비를 많이 했습니다. 시간이 다가왔기 때문에 우리가 이제 어떠한 지도자 수업을 합니다.
지도자 수업을 하는 게 클럽장 수업입니다. 클럽이 만들어지는데 제일 작게 일어나는 게 30인 클럽입니다.
소규모이지만 여기에 엄청난 질량이 들어있다는 사실입니다. 나까지 31인이 되는 것입니다.
이것을 이루어내야 그다음으로 올라갑니다. 그다음은 70인 클럽입니다. 그다음에는 108인 클럽으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이런 것들이 단계가 있습니다. 이것을 할 줄 모르는데 다음 것을 한다? 안 됩니다.
이것을 하면서 내가 공부를 해서 내 주위 것을 바르게 할 때, 그다음 환경을 정확하게 하늘에서 줍니다.
그러면 왜 이런 것을 하냐? 원리부터 알아야 나중의 뒷말이 이해가 됩니다.
우리는 마지막 일생을 살고 천상으로 가게 되면, 천상에서 지도자 역할을 해야 됩니다.
천상에 백 명이 간다면 전부 다 지도자만 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 지도자 밑의 환경도 있고, 그 밑의 환경도 있는 것입니다.
클럽장이 뭐냐 하면 회장입니다. 이 회의 장입니다. 이러면 작은 부족입니다.
이 대한민국에서 30인을 운용할 줄 안다면, 이것은 완전히 지도자 대장이 될 수 있습니다.
왜 우리 국민들이 전부 다 회장을 하고 싶어 하느냐? 우리는 이것을 알고 하느냐?
이 회장을 바르게 해야 천상에 가서 장이 됩니다. 신들도 장이 있고 그 밑의 환경이 있고, 또 그 밑의 환경이 있습니다.
여기는 홍익인간 지도자를 키우는 곳입니다. 여기서 장이 엄청나게 나오게 돼 있는데, 자기 역할을 못 하는 것입니다.
내가 신이 됐을 때를 대비해서, 지상에서 인간으로 있을 때, 나는 이 공부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천상에 가면 장으로 갈 수 있는 공부를 지금 하고 있는 것입니다.
지금 클럽장 하고 계신 분들은 우리 정법 가족들이 지금 하는 것입니다. 정법 가족들이 공부한 게 있다면,
공부를 내가 해 보니까 너무 좋습니다. 내가 좋았다면 이 공부가 남도 좋게 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면 내가 클럽장을 할 정도가 되면, 보통 공부한 지가 3년 이상 된 사람들입니다.
그러면 사람을 이롭게 할 줄 알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이 공부를 하는 것입니다.
이롭게 할 줄 아는 것은 어떻게 하면 되냐? 이것을 스승님이 가르쳐주는 것입니다.
내 클럽에 30명이 있습니다. 이 클럽 회원들을 살기 좋게 해 줘야 됩니까? 어려운 데 놔두고 보고만 있어야 됩니까?
클럽장의 책임은 내 클럽 회원들을 잘 살게 해 주는 게 책임입니다.
잘 사는 것은 돈이 많다 뭐가 많다가 잘 사는 게 아닙니다.
내가 바르게 사는데 이제는 막힘이 없이 잘 살게 해 주는데, 필요한 게 돈도 있고 뭐도 있는 것입니다.
잘 살게 해 줘야 되는데, 그러면 이 회원이 왜 못살고 있느냐를, 스승님이 정확하게 답을 가르쳐주면,
이 클럽회원 주위에 인연들이 있습니다. 이 인연들이 지금 잘못 살고 힘듭니다. 그러면 이 회원은 잘 살 수가 없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해야 되느냐? 이 회원이 처리를 못하고 있으니까, 지금 그 사람 옆에 힘든 사람이 있으니까,
클럽장이 뭐라고 하냐? 당신 주위의 어려운 사람을 나에게 데리고 와라. 그렇게 할 줄 알아야 장의 실력을 가진 것입니다.
이 클럽의 회원이 어려우면, 그 주위에 어려운 사람이 있다는 것을 정확하게 얘기해 주고 있는 것입니다.
네가 바르게 알려주지를 못해서 그러고 있는 것입니다. 상담해 줄 테니 데리고 오라는 것입니다.
클럽장은 상담할 줄 알아야 됩니다. 데리고 안 오면 아직 데리고 올 실력조차 모자라는 것입니다.
데리고 왔다면 이제부터 클럽장이 이 사람을 상대해 줘야 됩니다. 왜? 우리 회원은 아직 상대를 못 하니까.
내가 상대를 해 주는데 뭐라고 해 주냐? 어려운 것을 전부 다 나에게 이야기를 해라 합니다.
그 말하기 전까지는 차도 한 잔 마시고, 옷도 좀 챙겨 입고, 조금 괜찮게 나와서,
어려운 것을 전부 다 얘기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줘야 됩니다.
이 사람 어려운 게 슬슬 나옵니다. 내가 응대만 잘해 주면 계속 나옵니다.
아주 어려운 것까지 나오기 시작하면, 내가 그 소리 들으면 내가 같이 힘들어야 됩니다.
힘들고 아파서 고생하는 것 들으면 나도 아파야 됩니다. 나도 아프고 같이 가니까, 이 사람을 고쳐줘야 되나요?
안 고쳐줘야 되나요? 이때 아픈 것을 같이 아프고 나도 힘들었다 이 말입니다.
이럴 때 나는 이 정법을 듣고 나았습니다. 그러면 이것을 그대로 시킵니다. 지금부터 백일만 우리가 조금만 노력하자.
백일 동안 이것을 열심히 들어라. 아픈 게 낫고 어려운 게 좋아지니까 들어라. 이것이 법을 주는 것입니다.
내가 법을 알아서 좋아졌다면, 이 법을 누구에게 줘서 이 사람을 좋게 해 줘야, 그다음에 성불이 일어납니다.
진법은 그렇게 열리는 것입니다. 백일 동안 열심히 들으면 좋아지니까 들으라는 것입니다.
상대가 힘든 것을 느껴야 내기 도울 수 있는 것이 관세음보살이 되는 것입니다. 그 사람이 성스러운 성모가 됩니다.
저 사람이 힘든 것을 풀어주면서 도와줄 때, 성모가 되고 관세음보살이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홍익인간 지도자들입니다.
이렇게 주위의 사람을 도와주고 좋아지면, 우리 회원의 인상이 바뀝니다.
회원에게 고맙다고 말을 하는 게 전처럼 어렵게 얘기를 안 합니다. 이것이 회원이 좋아지는 것입니다.
이렇게 주위 사람 몇 명만 아픔을 낫게 해 줘도 이 회원이 좋아집니다. 길이 풀리고 내가 좋아지고, 내 어려움이 풀립니다.
법이라는 전도는 이렇게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법이 맞다면 정확하게 전도가 돼야 됩니다.
그 사람을 이롭게 하는 법이라야 됩니다. 내가 손에 든 게, 찾은 게 맞다면, 이것을 가지고 어려운 사람을 없애줘야 됩니다.
백일만 열심히 들으니 어려운 사람이 없어지고, 아픈 사람이 낫습니다.
들으라 했는데 딴짓하고 10%만 들으면 딱 10% 좋아집니다. 법은 안 속습니다.
왜? 자연의 힘을 스스로 가지고 있는 게 법입니다. 30%만 듣고 다른 짓 하면 딱 30%만 좋아집니다.
그래서 열심히 백일만 들으면 네 어려운 것 다 풀립니다. 이렇게 돌아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클럽장들은 그런 것을 하면서 내 공부를 하라고 그 법을 주는 것입니다.
사람을 널리 이롭게 하는 방법, 네 손에 법을 들었으니까, 클럽장은 남의 아픔을 들을 줄 알아야 됩니다.
그 사람들이 클럽장을 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나는 남의 아픔도 못 듣겠고, 나는 아직도, 그러면 클럽장 놓으십시오.
다음에 공부를 더 해서 그런 환경이 될 때 다시 하면 됩니다. 올 연말까지 그렇게 안 되면 클럽장 놓으십시오.
내 주위에 이 사람이 클럽장 하면 되겠다 추천하고 나는 놓으십시오.
그리고 다시 같이 공부하면서 다음에 클럽장 할 수 있는 길을 만들면 됩니다.
내가 클럽장 행위를 잘하면, 너는 천상에 가서 그 선물을 받습니다. 네가 그 분야의 신들의 장이 됩니다.
여기 인간 세상에서 노력했던 질량이 신으로 우리가 가서 힘을 쓸 때 일천 배 힘을 씁니다.
그것이 지금 교육장에서 우리를 달구고 있는 것입니다. 천상에 신으로 갔을 때 그 힘의 일천 배를 씁니다.
우리가 30명만 클럽 회원을 잘 관리하고 천상에 가면 일천 배 힘을 갖습니다.
신으로서 이끌 수 있는 역할은 우리 국민뿐만이 아니고, 이 지구촌에서 공부하는 모든 중생을 얘기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사후의 나를 위해서 갈고닦는 것입니다. 그때가 다 됐기 때문에 이 사람이 나와서 홍익인간 지도자들을
가르치는 것입니다. 우리 민족이 홍익인간 지도자로 태어난 대한민국이고, 이 해동 대한민국은,
그것도 남한에 태어난 사람의 30%는 윤회가 없습니다. 이 생명이 끝나면 바로 신으로 가야 됩니다.
신으로 가면 어디로 가냐? 우주로 가야 되는데, 우주는 어디를 이야기하느냐?
우리 은하계를 이야기하는 게 아닙니다. 우리 은하계를 벗어나는 신들을 얘기합니다.
지금 우리가 신들이 있는 것은 역할이 우리 은하계 안에 있는 신들입니다.
우리는 사후에 어떤 역할을 했고, 어디로 갔다 왔고, 그래서 윤회를 하는지, 앞으로는 다 나와야 됩니다.
낱낱이 공부가 돼야 두 번 다시 헤매지를 않습니다. 우리 은하 안이 신들의 큰 학교입니다.
지구는 직접적인 학교입니다. 그런 환경을 만들어 놓은 게 우리 은하입니다.
이제 우리 은하에서 공부를 마친다는 소리입니다. 우리 은하에서 벗어나는 우주로 간다는 것입니다.
우리 은하는 한 틀입니다. 우리 은하에서 벗어나는 신이 됐을 때 우리는 우주로 가기 때문에,
우주에 그런 건설을 하고 있는 게 차원계에서 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1번이 됩니다.
우주 천상신으로 되는 게 베이비부머부터 1번입니다. 우주 대신들로 간다는 말입니다.
모든 중생들이 다 법을 가지고 교육을 받고, 성장을 하고, 행위를 해서 전부 다 우주로 와야 됩니다.
모두 우주로 오면 지구는 텅 비게 됩니다. 그때 되면 지구는 무엇을 하냐?
지구가 마지막 돌아갈 때까지 로봇 이런 것들이 많이 만들어지면, 인구가 적어졌다는 소리입니다.
한 사람이 마지막에 올 때까지도 지구는 계속 운용이 되는데, 사람은 숫자가 적다는 것입니다.
이 사람들이 전부 다 우주로 오면, 그때는 이 지구도 없어집니다.
30%씩 전부 다 해탈을 하고 우주로 가면, 구신으로 돌면서 윤회하는 숫자가 막 줄어듭니다.
이 정도로 알고 지금 클럽 하는 공부를 하고, 클럽에서는 무엇을 하는가? 이런 것을 잘 정리를 해서,
클럽 안에서 사람을 이롭게 하는 방법을 찾아서, 클럽장을 잘하면서 성장하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홍익인간 인성교육' 카테고리의 다른 글
땅이 발복한다는 의미 (홍익인간 인성교육 13060강) (0) 2023.10.18 인간의 양면성 (홍익인간 인성교육 13059강) (3) 2023.10.17 중년의 재주 갖춤 (2-2)(홍익인간 인성교육 13057강) (0) 2023.10.15 중년의 재주 갖춤 (1-2)(홍익인간 인성교육 13056강) (1) 2023.10.14 기쁨을 나누면 질투가 되고, 슬픔을 나누면 약점이 된다. (홍익인간 인성교육 13055강) (0) 2023.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