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상적인 배우자 (홍익인간 인성교육 4005강)홍익인간 인성교육 2024. 12. 11. 11:17
https://youtu.be/XH7hjo-7Mbs?si=0PQCTstb87ro7fo7
어떤 배우자가 나한테 제일 좋은 배우자냐?
세상에 좋은 배우자가 있고 나한테 좋은 배우자가 있습니다.
나한테 좋은 배우자를 찾아야지, 세상에서 제일 좋은 배우자를 너를 주면, 너는 죽습니다.
너하고 안 맞아 가지고, 일생을 나는 큰일 납니다.
나한테 맞는 배우자를 찾아야 됩니다. 그러면 나한테 맞는 배우자는 네가 찾는 것이냐?
아닙니다. 옵니다. 나이가 되면 너의 질량이 있기 때문에, 질량에 맞게끔 사람이 옵니다.
네가 어떤 생각을 하느냐에 따라서, 너한테 사람을 불러들이게 돼 있습니다.
인간은 그렇게 운용이 됩니다. 이것이 자연의 법칙입니다.
몰랐으면 이 법칙은 알아 놓고 나서, 앞으로 이것을 연구해 봐야 됩니다.
내가 생각한 질량만큼만 정확하게 내 앞에 인연이 옵니다.
배우자도 마찬가지이고, 어떠한 인연들도 마찬가지이고, 너의 생각의 질량만큼 오게 돼 있습니다.
그러면 좋은 배우자를 찾아야 될 것이냐? 네가 찾는다고 네 것이 안 된다는 것입니다.
헛다리를 짚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해야 되냐? 너의 질량을 갖추어라.
뭔가를 찾으려고 든다는 것은, 너의 질량은 갖추지 않고, 엉뚱한 짓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면 어떤 사람은 좋지 싶어서 만났는데, 이제부터 너는 힘들게 사는 것입니다.
찾으려고 들어서 만난 것은 네 것이 아니다 이 말입니다. 억지로 짚은 것입니다.
이제 너는 골치 아픈 것입니다.
나를 갖추고 있으면 정확하게 네가 갖춘 질량만 한 사람이 옵니다. 오게 돼 있습니다.
이것이 우주의 법칙입니다. 자연은 살아있는 생명입니다.
우리 인간이 어떤 생각을 하느냐? 딱 그만큼만 너한테는 환경을 주는 것이지,
생각의 질량이 낮은데 좋은 걸 줄리 없고, 생각의 질량이 좋은데 낮은 걸 주게끔,
자연은 절대 운용이 안 되고 있는 것입니다.
자연의 운행의 법칙을 우리가 먼저 알아야 거기다 잣대를 대고,
뭔가를 얻고자 해야 되느냐? 내가 노력을 해야 되느냐? 이렇게 되는 것입니다.
우리는 내가 노력해야 됩니다.
노력을 안 하고 좋은 배우자를 얻는다? 절대 그런 법은 없습니다.
노력을 안 하고 만일에 좋은 배우자를 얻었다면, 네가 노력 안 한 값어치 질량보다 욕심낸 만큼,
그 배우자가 와서 너를 두드려 패기도 하고, 너를 가지고 놀기도 하고, 너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
이래 갖고 결국은 너를 내동댕이 칩니다.
겪고 싶으냐? 알고도 겪고 싶으면 하십시오. 이것이 자연의 운영법입니다.
이 노력한 질량이 0.1미리도 틀리지 않게, 자연은 너한테 힘을 주고, 너한테 필요한 모든 것을 줍니다.
갖추어라. 갖추는 방법을 모른다면, 이제부터 이 사람이 가르쳐주고, 계속 이끌어줄 테니까, 갖추십시오.
갖추는 게, 어렵게 어디서 찾으라는 게 아니고, 이제 이 사람이 계속 가르칠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절간에 가고, 교회에 가고, 어디에 수련하러 가고, 이것을 20년 쫓아다녔습니다.
왜 나한테 와서는 한 3년도 제대로 안 하려고 합니까? 3년만 등신처럼 가르치는 대로 솔솔 받아들이고,
느끼는 대로 노력하고, 이렇게 하면, 30년을 쫓아다니고, 3천 년을 쫓아다닌 것보다.
내가 더 좋은 질량을 얻고, 내가 아주 기운이 찬 사람이 될 텐데,
어찌 그런 데는 그렇게 쫓아다녀 놓고, 나한테 오니까 다 퍼졌냐?
우리가 여기 쫓아다니다 힘이 다 소진되고, 저기 쫓아다니다 힘이 소진되다 보니까,
자라뚜껑, 솥뚜껑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가 노력하고 노력하다 소진됐을 때, 구세주가 그때 우리한테 오는 것이지,
너 잘 나갈 때 구세주 안 옵니다. 인류는 구세주를 기다리고 있고,
지금 해동 대한민국의 우리 홍익인간들도 구세주를 기다리고 있고,
구세주가 올 때가 되면, 우리가 다 기다리다 지칠 때가 돼서 오지,
너희가 힘 있고 잘 살 때는 구세주가 안 옵니다.
힘 있고, 잘 살 때는 구세주가 와도 너희가 안 알아줄 것 아닙니까?
그때는 절대로 안 옵니다. 구세주은 약았습니다.
오늘 비가 오죠? 우리가 가물어서 비가 엄청 필요한데, 안 오다가 비가 오니까 빗님 오신다고 합니다.
우리가 비가 그렇게 필요 없이 물이 많은데 비가 오면, 또 비 오나 그럽니다.
비가 이만큼 우리한테 달라지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진리에 목말라 미칠 때, 이때 진리를 가지고 오면 구세주가 되는 것입니다.
이 나라는 지금 진리에 목말라 미치는 자들만 있는 세상입니다.
지식은 이 사회에 풍부한데, 진리를 받아야 되는데, 진리가 없는 것입니다.
이때 진리를 들고 나오니까 너무 좋은 것입니다. 그래서 진리님 오신다 그럽니다.
우리가 좋은 남편감, 좋은 부인감을 고르려고 하지 마십시오.
자연은 0,1미리도 틀리지 않게 네 노력의 대가를 주는 것입니다. 갖추십시오.
네가 갖추고 있으면 네가 헛다리 짚지 않게 해 줍니다.
네가 갖추지 않고 욕심을 내면, 헛다리 짚게 해서 그만큼 너를 골병들일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전부 다 지금까지 맛본 것들입니다. 앞으로는 그렇지 않아야 됩니다.
이 교훈을 바르게 정리를 해서, 우리가 앞으로 진리의 길을 가야 되기 때문에,
이제는 왜 우리가 이런 어려움을 지금까지 당하면서 살았구나. 이 교훈을 깨달아야 됩니다.
네가 욕심을 낸 바람에 그만큼 어려움을 겪었느니라.
너를 열심히 갖추는 것은, 네가 갖춘 에너지 질량만큼 대자연의 힘을 쓸 수 있고,
주위의 사람들을 불러들일 수 있고, 이것은 엄청난 질량입니다.
한 땀이라도 갖추는 데 힘쓰십시오. 예를 들어서 내가 다 갖추질 않았는데 남편감이 왔다.
이래서 이렇게 보니까, 나는 아직 더 갖춰야 되면, 솔직히 말하십시오.
나는 더 공부를 하고 갖춰야 된다고. 이렇게 하면, 그 공부를 하는 데 내가 힘이 돼 드리겠습니다. 하면,
지금부터 만나서도 갖추십시오. 내가 갖추는데 뒤에서 뒷바라지하고 도와주면서,
이 사람은 내 은인이 됩니다.
내가 갖추고 나서, 이 사람을 위해서 무엇을 할 것인가를 생각하라. 이것이 의리를 갚는 것입니다.
한 땀이라도 갖춰야 됩니다. 우리가 결혼했다고 안 갖춰도 되느냐? 그래서 혼나는 것입니다.
결혼을 하면 너는 좋은 조건을 받은 것이지, 지금부터 너는 갖추어야 됩니다.
우리가 정확하게 갖추는 법은 30대까지 갖추어야 됩니다.
이것이 안팎에 사주가 있어서 안팎으로 될 수는 있지만, 30대까지는 갖추는 것입니다.
그래서 40대가 되면 네가 바르게 갖추었는지, 농땡이를 쳤는지,
이것을 정확하게 시험지가 들어오는 것입니다.
왜 40대에 사기를 많이 당할까요? 네가 갖추지 않았기 때문에,
그래서 상대가 너한테 살 흔들어 보는 사자가 옵니다.
내가 노력을 하고 나를 안 갖춰놨으면, 사자가 와서 잘 흔들어 보면, 네가 요동을 칩니다.
이때 네 것을 다 뺏어 가지고 갑니다. 이래서 당하는 것입니다.
안 갖추고 가지고 있는 것은 네 것이 아닙니다. 나가게 돼 있습니다.
안 갖추고 내가 욕심을 내고 물질을 가지고 있으면 사기꾼이 와서 흔들어서 가지고 가든지,
도둑놈이 와서 가지고 가든지, 차로 치어서 내놓든지,
오만 방법으로 전부 다 네 것을 다 걷어갑니다. 네 것인 줄 알았죠?
물질도, 이 사람도, 모두 다 이 사회 것입니다. 내 것이 없습니다.
네가 잘 쓰면, 이것은 네 몫이 되는 것이고, 네가 잘못 쓰면 아무리 많은 물질도 네 것이 아닙니다.
40대가 되면 전부 다 시험 칩니다.
젊어서 잘 나가던 사람도, 40대 때 시험을 쳐서 전부 다 떨어집니다.
그래서 40을 죽을 4 자라 하는 것입니다. 마의 40세다 이 말입니다.
이때 내가 잘 갖춘 사람은, 40대에 절대 안 당합니다.
사기꾼도 안 오고, 현혹하는 사람도 안 오고, 도둑놈도 안 오고, 사기도 안 당하고,
이렇게 해서 40대에 기운을 잘 도와줘서, 50대에 아주 빛나는 삶을 살게끔,
자연이 다 도와주게 돼 있습니다. 시험지가 들어온다는 것은, 너는 미심쩍게 돼 있다는 말입니다.
그래서 시험지를 넣는 것입니다. 시험지를 넣을 때는 100% 시험지를 안 넣습니다.
시험지를 넣어 갖고 70점만 네가 합격되면, 그때는 사자가 물러갑니다.
3대 7의 법칙이 있기 때문에, 100% 잘해야만 사기를 안 당하는 것이 아니고,
사기꾼이 와서 살 흔듭니다. 흔드니까 내 중심이 70%에 있다면, 물러나고 잘대 사기 안 칩니다.
그런데 네 정신이 30%에 있다면 이것은 밥입니다. 이제 이 작업을 합니다.
70% 정신이 살아있다면, 절대로 사기 성공을 못 하니까, 미리 알고 빠져나갑니다.
우리가 나를 갖추지 않고 방치했던 것이, 힘들게 살 수 있게, 정신이 아주 힘들게 만드는 것입니다.
좋은 신랑감 만나고, 부인감 만나려 하지 말고, 나를 갖추십시오.
정확하게 그 작업은 자연이 해 줍니다. 이것이 하느님이고 천신들입니다.
이것이 대자연의 기운입니다.
이해됩니까?
감사합니다.
'홍익인간 인성교육'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병 하나 고치니 더 큰 병이 왔다(1/2)(홍익인간 인성교육 13502강) (1) 2024.12.13 기대감에 대한 바른 이해 (홍익인간 인성교육 13501강) (1) 2024.12.12 집단 명상 - 신기 발복 (2/2)(홍익인간 인성교육 4007강) (0) 2024.12.10 명상 때 접하는 현상 - 도의 길 (1/2)(홍익인간 인성교육 4006강) (0) 2024.12.09 법문 중 머리에 기운이 들어온다 (홍익인간 인성교육 13498강) (0) 2024.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