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부기 문양 변경 (홍익인간 인성교육 5184강)홍익인간 인성교육 2021. 8. 10. 14:07
정법강의 5184강 우리가 뭔가를 바꿀 때는 기본적인 생각을 모아서 바꿉니다.
바뀔 때는 이유가 있는 것입니다. 지금 선천 시대가 후천 시대로 바뀝니다.
선천 시대에는 무궁화 한 개 가지고도, 꽃 한 개 가지고도 상징을 하자, 이럴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은 잘 바꾸는 것입니다. 이것은 지금 무엇을 의미하느냐 하면,
삼태극이 들어가는데 삼태극은 천, 지, 인입니다.
이제는 정신세계를 건드려 들어가는 기품이 있다 이 말입니다.
지금 만지는 데 정신세계의 기품은 안 만지고 하고 있을지라도,
안에 건드리고 있는 것을 아는 사람이 쳐다볼 때는,
너희들이 그렇게 만지고 가지만, 그 안에는 어떤 뜻이 있다는 것을 다 보고 있는 것입니다.
이제는 삼태극을 쓸 때가 되었습니다. 과거에는 쓸 때가 안 되었습니다.
지금은 국민들의 질량이 아주 충만해 있기 때문에 쓸 때가 된 것입니다.
동양에는 정신세계가 있고 서양에는 과학세계가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 동양에서도 뿌리인 대한민국은 이제 질량이 충만해졌기 때문에,
이제부터 정신세계를 건드리는 것입니다. 이것이 철학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철학 시대가 열렸다는 것입니다. 동양은 철학이 성장하고, 서양은 과학이 성장하고 있은 것입니다.
서양의 과학은 아주 뛰어납니다. 서양의 과학은 물질과학입니다.
우리의 철학은 정신 철학입니다. 이것이 다른 것입니다. 이것이 음양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만날 때 엄청난 환경이 일어납니다. 이것을 지금 준비하는 과정입니다.
삼태극은 천, 지, 인 세 기운을 다 만지는 것입니다.
우리가 지금까지 만지던 것은 지기 인기가 운용을 한 것입니다. 모양은 천기 지기를 만지고 있었던 것입니다.
삼태극은 천, 지, 인 3기를 이야기합니다. 이것이 자연의 근본입니다.
그래서 지금 표면적으로는 이렇게 바꿔 놓지만, 이 안에 만지는 것은 자꾸 만져야 될 것입니다.
이제 대한민국이 세 기운을 모두 움직이는 이런 시대를 엽니다. 이러면 인류로 뻗어 나갑니다.
이런 것이 나라에서 어떤 식으로 바뀔 때는 이유가 있는 것입니다.
지금 우리는 뭐든지 다 바뀌고 있습니다. 우리가 살아 나가는 방법도 다 바뀌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가정도 바뀝니다. 가정이 무엇이라는 기본적인 상식을 가지고 있던 것이 다 깨집니다.
단체들도 모인 것이 전부 다 새로운 포맷으로 바뀝니다.
우리 국민들의 지식도 새로운 포맷으로 바뀝니다. 모든 것이 지금은 헤쳐 모여 다시 정립합니다.
이것이 선천과 후천 시대에 일어나는 일입니다.
후천 시대가 시작이 됐기 때문에 모든 것이 다 바뀌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 바뀌는 중입니다.
우리가 살아 나가는 인생관도 바뀌어야 됩니다. 이것이 안 바뀌면 잘 살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나라에서 법 중에서 제일 건드리기 힘든 법인 국민의 성과 이름을 다 바꿔줍니다.
다 바뀐다는 것입니다. 너희들이 부부라고 만났는데 아니면 다 바꿔라.
이것을 바르게 알면 어떻게 바꾸는지 원리를 바르게 알고 바꿔야 되는데 무조건 바꾸면 또 바꿔야 됩니다.
이름도 잘못 바꾸면 또 바꿔야 됩니다. 알고 해야 되는데 막 바꾸고 있습니다. 문제는 이것입니다.
우리가 부부가 바뀌어야 될 사람은 말이 너무 안 통하는 사람들은 바꿔야 됩니다.
안 통하는 사람이 한 집에 있으면 , 너도 안 되고 나도 안 되고 다 죽습니다. 바꿔야 됩니다.
안 그러면 말이 통할 수 있도록 작업을 하든지 둘 중의 한 개를 해야 됩니다.
부부가 한 집에 살면서 말이 안 통하면 하늘에서 절대 나에게 힘을 안 줍니다. 스승님도 힘을 안 줍니다.
너희들이 통하면 거기에다 힘을 줍니다. 어떤 식으로도 통하도록 하십시오.
아니면 혼자 하십시오. 거기에 힘을 줄 테니.
이제는 결혼하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고, 언제 헤어질 것인지 묻는 것이 중요한 것입니다.
처음에 만나는 것이 잘못되면 분명 헤어집니다. 이것은 100%입니다. 이런 시대를 우리가 만나는 것입니다.
우리가 이제 공부를 안 하면 안 됩니다.
이런 것을 하나하나 바르게 가르쳐주는 것이 정법 공부입니다. 이것은 국민 공부입니다.
내 에너지 질량이 좋아지면 나에게서 탁한 에너지가 다 물러갑니다.
탁한 귀신이 왔다가도 여기서 견디지 못하고 다 물러갑니다.
아무리 센 귀신도 탁하다면, 내가 맑아지면 떠나야 됩니다. 귀신이 왜 나에게 와 있냐?
내가 탁하니 나에게 와 있는 것이고, 내 주파수와 맞으니까 그것이 와 있는 것입니다.
파리가 우굴거릴 때는 이유가 있는 것입니다. 그 자체를 정리를 해야지,
파리를 때린다고 파리가 안 오지 않습니다. 자체를 정화해야 됩니다.
내 영혼의 질량이 바뀌면 뭐든지 바뀝니다. 조상들이 나에게 와 있어도, 쓸데없이 와 있던 것이,
내 영혼의 질량이 좋아지면 이것이 정리가 싹 돼 가지고, 조상들도 정리해서 바른 곳으로 다 보내고,
내 자신이 해야 될 일을 위해서 신장들이고, 신들이고, 전부 다 따로 연결이 다 됩니다.
천도니 이런 짓 하지 말고, 내 자신을 맑히면 뭐든지 전부 다 정리됩니다.
지금은 우리 힘으로 살아야지 억지로 뭔가를 하려고 한다면, 이것은 부작용이 일어나서 더 힘들게 됩니다.
하나라도 배워야 됩니다. 바르게 알면 나에게 힘이 됩니다.
모르면 끌려 다니며 살아야 됩니다. 내 인생을 못 사는 것입니다.
지금은 누구든지 다 배워야 됩니다. 우리 홍익인간들은 비굴하게 살아서는 안 됩니다.
당당하게 내가 모르고 있으면 배우고, 배워서 그 힘으로 당당하게 나서십시오.
거기에 자연의 힘을 줍니다.
감사합니다.
'홍익인간 인성교육'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의 일은 잘하고 내 일은 못한다. (홍익인간 인성교육 5179강) (0) 2021.08.12 두려움 극복 (홍익인간 인성교육 5180강) (0) 2021.08.11 과연 이 세상에 일하지 않는 자가 있는가? (홍익인간 인성교육 11401,2강) (0) 2021.08.09 구설수와 삼재 대처법 (홍익인간 인성교육 5192강) (0) 2021.08.08 생각의 확장과 영혼의 자유가 원죄와 관련 있는지 (홍익인간 인성교육 11394강) (0) 2021.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