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선족으로 한국에서 일을 더 하고 싶다. (홍익인간 인성교육 5032강)홍익인간 인성교육 2021. 12. 1. 11:21
정법강의 5032강 외국에서 들어와서 무엇을 배워 나가는데, 한국사람은 도우려 하지 마십시오.
내가 태어났고, 나를 살찌게 해 준 그 나라 사람들을 이롭게 하십시오.
그 사람들을 이롭게 하는 것은 어떤 것이냐? 내가 기술을 배웠다면 이것을 필요한 사람들에게 가르치기도 하고,
이것이 필요한 사람들과 같이 손을 잡고 일을 하십시오. 이러면 네 환경이 풀리게 되어 있습니다.
내가 돈을 많이 벌려고 하지 말고, 내가 필요한 사람이 있으면 그 사람하고 같이 일을 하는데,
내가 공부한 만큼 생각이 다르기 때문에, 그 일을 행하게 되어 있습니다.
뭐를 어떻게 잘해야 되는가? 이런 생각은 하지 마십시오. 흐르는 대로 가면 됩니다.
한국에서 얻은 것은 인류에 잘 쓰는 것입니다. 한국에서 얻은 것을 한국에 잘 쓰려고 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 대한민국만은 다릅니다. 인류에서 이 대한민국 사람만은 다르고, 대한민국의 에너지가 다릅니다.
이 대한민국이 어디에 위치한 나라냐? 나무 한 그루의 뿌리에 해당하는 나라입니다.
뿌리는 나무를 위해서 사는 것입니다. 나를 위해서 살면 이 나무에는 영양분이 올라가지 않아 나무는 죽습니다.
죽으면 내가 필요한 것도 절대 오지 않습니다. 그래서 너도 멸합니다.
이곳이 홍익인간들이 자라는 곳입니다. 이제는 홍익인간들이 내가 나를 갖추는 시기가 지나고,
내 인생을 불태울 때가 온 것입니다. 이것이 홍익 시대라고 하는 것입니다. 사람을 널리 이롭게 해야 됩니다.
나는 나무뿌리이므로 우리는 이 나무를 위해서 살아야 됩니다. 우리는 인류를 위해서 살아야만 스스로 존재합니다.
뿌리는 뿌리를 위해서 살지 않습니다. 그래도 자연에서 그 힘을 다 줍니다.
봄이 되어 나무가 생동하는 것을 한 번 보십시오. 봄이 되어 나무뿌리 주위에 물이 그만큼 없습니다.
나무에 귀를 갖다 대면 물이 주룩주룩 올라갑니다. 나무뿌리 주위에 물이 그만큼 없는데도 물이 출출 올라갑니다.
자연이 기운을 몰아넣어서 이 나무를 위해서 생동할 때 에너지를 모아 넣어주는 것이, 먼데까지 전부 뽑아 올립니다.
뿌리가 닿지 않는 곳에서 뿌리까지 생명수가 올라옵니다.
나무를 위해서 노력을 하고 있기 때문에 필요한 것을 다 줍니다.
이것이 자연입니다. 대한민국은 인류의 뿌리입니다. 천손들입니다.
자연의 일꾼들이고, 인류의 일꾼들입니다. 이것이 홍익인간들입니다.
이제 네 욕심을 내고 살면 되는 일이 없습니다. 이제는 활동해야 될 때이기 때문입니다.
활동하지 않을 때는 네 욕심을 내고 살아야 되겠지만, 활동할 때는 버전이 180도 다릅니다.
인류를 위해서 국제사회를 위해서 그렇게 살아야만, 나 하는 일이 빛나고, 번창하고 잘되는 것입니다.
국제를 위해서 살라고 하니까, 처음부터 내가 어떻게 해야 되나 가 아니고,
나를 만나는 사람을 위해서 살라, 그 사람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생각하고 살라는 것입니다.
이제부터 일이 스스로 풀립니다. 내가 만나야 될 사람에게 잘 대하면, 이 사람이 연결을 해서 또 데리고 올 것이고,
이 사람들을 또 만나니, 나는 이 사람들을 위해서 무엇을 할 것인가를 생각하십시오.
지금 어떻게 해 주라는 것이 아닙니다. 생각을 그렇게 하면서 상대를 대하면 지혜가 스스로 나옵니다.
상대는 모든 것을 이야기할 것이고, 이것을 잘 듣고 있으면, 이 사람을 도울 수 있는 것이 스스로 나옵니다.
그것을 하고 싶은 대로 말하십시오. 설계를 해 주고 도와주고, 이렇게 하면 이 사람이 너무 좋아서,
다른 사람을 또 데려오고, 내가 사업을 할 수 있는 길은 계속 연결됩니다.
내가 가지고 있는 기술과 지식을 가두지 마십시오. 다 풀어내십시오.
내가 힘들게 배웠지만, 줄 때는 편안하게 주십시오. 감추지 마십시오.
이것을 내 아이템이라고 붙들지 마십시오. 너는 자멸합니다. 다 내주십시오.
내주고 나면, 그 사람이 이것을 쓰기 위해서 너를 필요로 할 것이니, 또 도와주십시오.
이래서 내 일은 스스로 생기는 것입니다.
그래서 너를 아주 귀하게 여기고, 이제부터 네가 필요한 것들을 상대들이 다 대주게 되어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잘할까 생각하지 마십시오. 있는 대로 행하십시오. 그러면 스스로 다 열어줍니다.
내가 필요한 사람도 보내줄 것이고, 네가 필요한 경제도 가져올 것입니다.
너는 지식을 배우고 재주를 배우고 뭔가를 배운다고 인생을 바쳤지 않습니까?
내가 필요한 것은 전부 다, 그런 노력은 안 하고 경제를 이룬 사람들이 네가 필요한 것은 다 가지고 올 것이니까,
네가 돈을 벌려고 들지 마십시오. 필요한 것은 다 오니까, 그대 같이 운용하십시오.
내가 배운 것은 저 사람이 필요하고, 저 사람이 얻은 것은 내가 필요한 것이, 전부 다 융합되어 돌아갑니다.
절대로 재주를 갖춘 사람, 지식을 갖춘 사람은 돈을 욕심내지 말고 상대를 위해서 사십시오.
그러면 내가 필요한 돈은 저절로 다 옵니다.
티 없이 그렇게 살면 너는 하나 걱정 없이 되게끔 주위에서 다 보살피게 되어 있습니다.
네가 욕심을 내는 만큼 상대들이 잣대를 대고 나를 어렵게 합니다. 이것이 자연의 법칙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지금은 정법 시대, 이것을 절대 잊어서는 안 됩니다.
스승님이 가르친 대로 했는데도 어렵다면 나에게 오십시오.
내가 그 어려움을 다 풀어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 욕심을 버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홍익인간 인성교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법과 한학의 믹스 (홍익인간 인성교육 5027강) (0) 2021.12.03 삼성, 미 테일러시 20조 투자 (홍익인간 인성교육 11771,2강) (0) 2021.12.02 공황장애가 있는 윗상사 (홍익인간 인성교육 5034강) (0) 2021.11.30 아들 걱정 ( 홍익인간 인성교육 5041강) (0) 2021.11.29 이름을 바꾸라고 한다. 늘 머리가 아프다. (홍익인간 인성교육 5045강) (0) 2021.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