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보를 전달 받고 바르게 쓰는 법 (홍익인간 인성교육 4437강)
    홍익인간 인성교육 2023. 1. 7. 11:50

     

    정법강의 4437강

    정보를 전달받는다는 것은 그 시대의 그만큼 이루어진 것을 우리가 전달받는 것입니다.

    이 땅에 이 시대에 어떤 사람이 어떤 말을 했는가? 이것은 세상이 변하는 순간입니다.

    사람이 어떤 말을 새로 시작했다면, 그 세상은 그렇게 변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축적되어 나오는 것입니다. 축적 없이 일어나는 것은 절대 없습니다.

    이것이 상상이냐? 아니면  이것은 전부 다 기운을 끌어모아서 오늘의 길을 여냐?

    어떤 사람이 어떤 말을 하느냐? 이것은 지금 세상이 변하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에너지 질량이라고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사람의 말은 엄청난 에너지 질량을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이것은 비물질 에너지 질량입니다.

    이 자연에는 물질에너지가 있고 비물질에너지가 있습니다.

    지식이라는 것은 비물질 에너지이고, 사람이 말하는 것은 비물질에너지입니다.

    하지만 이 우주에 있는 모든 별이라든지 모든 물질은 전부 다 물질에너지이기 때문에,

    비물질에너지가 하는 영역이 있고, 물질에너지가 하는 영역이 있는데,

    이 비물질에너지는 물질을 운용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이해하면 됩니다.

    사람의 말이 세상을 변하게 합니다. 어마어마한 일이 생기는 것입니다.

    그런데 사람이 밀도가 있고 질량이 있는 말을 할 수 있는 것은, 지식을 갖추지 않으면 그 말이 안 나오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이 어떤 말을 하든, 우리가 이해되게 한다면 이것은 나를 변하게 하는 것이고,

    어떠한 영상이 됐든, 어떠한 행동이 됐든, 우리가 받아들이게 하는 것은, 나를 변하게 하는 것입니다.

    나 자신을 그렇게 변하게 한다는 것은 무서운 일입니다. 이것이 이 사회를 변하게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 사회는 그렇게 계속 발전을 하고, 우리가 진화를 해 온 것입니다.

    이제는 70%가 진화를 했기 때문에, 또 인류는 70% 운용이 됐기 때문에, 앞으로 30% 운용의 법칙은 다르다,

    이것을 지금 우리 국민에게 가르치고, 인류에 선포를 하는 중입니다.

    그래서 스승님의 강의를 유튜브에 이렇게 올려놓는 이유는, 인류가 이것을 같이 접하게 하기 위함입니다.

    나는 한국말밖에 못 하니까, 이것을 풀어서 외국 사람에게 전파할 사람은 전파하라고 올려놓는 것입니다.

    국제 용어를 배운 사람은 이것을 풀어서, 전부 다 전파하라고 올려놓는 것입니다.

    우리 국민들이 영어도 많이 배웠고, 일본어도 많이 배웠고, 국제 각 언어를 배운 홍익인간들이 많기 때문에,

    이것을 올려놓으면, 이제 이것을 전부 다 국제적으로 풀 수 있는 사람은 풀어서,

    전부 다 전도하라 이렇게 해 놓은 것입니다. 오늘 이렇게 보여드린 것은 아직 작품을 만든 것은 아닙니다.

    실제로 우리가 하고 있던 일들을 오늘 조금 정리를 해서 우리 정법 가족들이 알 때가 됐으니까,

    스승님이 무엇을 하시는지, 앞으로 어떻게 될 것인지, 궁금해할 테니까, 같이 알자 이래서,

    서류가 정리되고 있고, 추진하고 있고, 지금 작업하고 있는 이 자체를 그냥 보여드린 것이지,

    아직 이것을 진짜로 우리가 감동을 하고, 뭔가 할 수 있게끔, 우리가 이런 작품을 아직 안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가짜를 만들 생각도 없고, 그런 시간적 여유도 없고, 사람을 현혹시킬 생각도 없고,

    그래서 그냥 있는 대로 가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우리가 오늘 보고 오늘 느낀 것은 우리 것이 되는 것입니다.

    물론 이것보다 작품을 더 잘 만들 수 있다, 이런 사람도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 사람은 그런 것을 잘 만질 수 있으니까 놔두고, 모르는 우리는  오늘 우리가 접한 것은 우리 것이 됩니다.

    그러면 이다음에는 더 열어 나갈 수 있는 생각을 더 키울 수 있게끔 이런 일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우리는 아직까지는 제가 분명히 말씀드린 게 있습니다. 잘났고 똑똑한 사람은 아직 오지 마라.

    못났고 힘없는 우리가 먼저 공부를 하고, 우리가 먼저 노력을 하자. 이렇게 얘기했습니다.

    잘났고, 따질 사람은 아직 오지 말고, 우리가 조금 더 노력해서 좋아지고 나서 오면,

    그때는 따질 것이 없지 않겠습니까? 못난 우리도 노력을 하면 잘난 사람이 됩니다.

    이렇게 우리가 있는 대로 가자는 것입니다. 가식은 아직까지는 가식 할 때가 아닙니다.

    있는 대로 노력을 해서 스스로 우리 힘을 키웁시다. 우리 힘을 키워야 내 인생이 달라지는 것이지,

    남의 힘이 큰 것을 아무리 입을 대도, 내 인생은 좋아지지 않습니다. 지금부터입니다.

    우리가 지금 시작을 하는 것은, 앞으로 우리 국민들을 전부 다 깨울 수 있는 자료가 됩니다.

    나부터 시작합시다.,

     

     

     

    감사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