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육각형 인간 (홍익인간 인성교육 13153강)홍익인간 인성교육 2024. 1. 13. 11:14
천공 정법 13153강 우리는 최고를 모델로 만들어서 내놓는데, 우리는 여기에 휩쓸려서 나도 저렇게 돼야지 합니다.
이것이 문제가 되는 것입니다. 우리는 삼각형도 있고 사각형, 오각형, 육각형도 있는 것입니다.
무엇이 우리 인간이냐고 이야기했을 때, 우리는 차원의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인간입니다.
이것을 우리에게 다 준 것입니다. 그러면 생긴 것은 어떻게 생겼냐?
생긴 것에 따라서 너의 할 일이 다른 것입니다. 이것을 우리가 알고 있냐고 물어야 되는 것입니다.
우리가 어떤 힘을 가졌냐에 따라서 우리 할 일이 다릅니다. 우리가 할 일을 찾는 게 아니고,
이런 조건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최고라고 얘기하는데, 이 조건을 가지고 있으면 어떻게 되느냐?
미치고 환장하게 돼 있습니다. 앞앞이 말 못 하고, 구석구석 눈물 나는 사람이 됩니다.
집안이 좋으면, 이 사회에 최고 높은 질량의 일을 해야 됩니다.
경제가 많은 사람은 이 세상에 최고 질량 있는 일을 해야 되는 사람입니다.
그러면 잘생긴 사람은, 네가 하는 일이 지적이어야 됩니다. 이 여섯 가지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세상에서 최고 일을 하지 않으면, 네 업이 소멸이 안 됩니다.
조건이 좋아서 언제까지는 그것이 좋을지 모르는데,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미치고 환장합니다.
왜? 내가 할 일을 못 찾아서 못하기 때문입니다. 내가 육각형이 되면 아주 반짝반짝 빛이 나야 됩니다.
그런데 삶이 빛이 안 납니다. 돈을 어떻게 써도 빛이 안 납니다. 내가 잘생겼다고 내놔도 빛이 안 납니다.
내 집안이 좋다고 해도 빛이 안 납니다. 그런 사람들이 거진 숨어삽니다.
왜? 밖에 어울리면 내가 등신 되고, 조다 되니까, 숨어 살아야 됩니다. 왜? 내 할 일을 할 때 나오는 것입니다.
우리가 가수들, 배우들이, 왜 사람들에게 함부로 안 나오고 숨어 있을까요?
내 할 일을 못해서 그런 것입니다. 공연할 때만 나와 작품을 내주는 것입니다.
내가 사회에 사람들을 이롭게 하는, 내 질량에 맞는 일을 했을 때는, 나를 해코지하는 게 아니고,
그분을 보려고 목을 맵니다. 그러면 변장을 하고 안 다녀도 됩니다. 왜? 나를 존중하고 존경하니까.
내 위치에서 내 힘을 가지고, 내 할 일을 못했을 때는 함부로 나오면 다칩니다.
그래서 조건을 잘 가진 사람이 최고 일을 못 하면, 네 업도 소멸을 못 하고,
나중에 나이가 들수록 미치고 환장하는 것입니다. 이상한 사람으로 가는 것입니다.
미인박복이라고 합니다. 미인은 네가 하는 행동이 질이 좋아야 됩니다. 우수해야 됩니다.
그러면 박복이 아니고, 즐겁고, 기쁘고, 행복하게 살아야 되는 사람입니다.
집안이 우수한 사람도 그렇게 살아야 되고, 모든 것을 가진 사람도 그렇게 살아야 됩니다.
그렇게 살 수 있는 조건을 줬는데, 그런 일을 못 하는 것입니다. 왜? 스승을 못 만났으니까.
바른 스승을 못 만나서 나를 이끌어주지 못하니까, 내가 뭘 해야 되는지를 모르고 살고 있으니까,
여기서 트러블이 일어날 때가 오는 것입니다. 그것은 어떤 나이가 돼서 어떤 트러블이 오고,
어떤 나이가 돼서 어떤 트러블이 오는 것입니다. 오늘날 우리처럼, 대한민국 국민들처럼.
부부가 처음에 만났을 때는 좋았습니다. 부부가 만나서 자기 할 일을 못 했을 때, 트러블이 나는 것입니다.
이럴 때부터 안 좋은 일이 일어납니다. 시간이 더 가도, 못하며 붙어 있으면, 또 안 좋은 일이 일어납니다.
또 시간이 더 갔는데도, 여기서도 자기 할 일을 못 하니까, 더 안 좋은 일이 일어나고,
지금 이렇게 해서 우리 주위에 준 인연, 가정과 친구 등, 굉장히 우수하게 지켜 나오던 것이 다 깨집니다.
우리가 똑똑하고 얼마나 잘생겼습니까? 그것이 대한민국 사람입니다.
대한민국 사람이 웃으면 얼마나 보기 좋습니까? 그런데 찡그리고 있으면 마귀할멈 같습니다.
이것이 대한민국 사람입니다. 인상이 다 좋습니다.
웃으면서 즐겁게 살아야 될 사람들이, 지금 전부 다 깜깜하게 살고 있으니까 무거운 것입니다.
이제는 웃을 일을 만들어야 됩니다. 우리가 가만히 있는다고 웃을 일이 저절로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우리가 조금만 노력을 하면, 웃을 일이 만들어지는데, 이제 웃으며 살게끔 만들어야 됩니다.
웃으며 살면 복이 옵니다. 우리가 자라면서 전부 다 나왔던 것들입니다.
지금 대한민국은 웃음을 거진 잃어버린 사회라는 말입니다.
그래서 전부 다 부작용이 일어나서 헤매고 있다. 이렇게 되는 것입니다.
우리는 육각형이 안 돼도 됩니다. 삼각형에서 웃으십시오.
사각형 된 사람은 사각형에서 웃고, 오각형은 오각형에서 웃으면 됩니다.
우리 인간은 5차원의 에너지입니다. 이것은 이 우주에 없는 에너지입니다.
대자연을 얘기할 때, 1차원, 2차원, 3차원까지만 나눌 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우리가 인생을 살면서 일어나는 게, 대자연에서 일어나는 게, 4차원이 있는 것입니다.
영적인 세계, 영성 세계, 영혼들이 사는 세계, 이것이 4차원 세계입니다.
그러니까 신들이 사는 세계가 4차원 세계이고, 우리 인간이 육신을 갖고 사는 데가 3차원입니다.
우리 인간은 누구냐? 5차원들입니다. 우리가 일으키는 에너지들이 5차원에서 일으키기 때문에,
이것이 어마어마한 질량을 가지고 있고, 물질을 변하게 하고, 우리를 변하게 하고, 이런 것을 다 할 수 있습니다.
인간이 얼마나 소중한 분들인지, 이제부터는 알아야 됩니다.
천부경에 있습니다. 육생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어떤 삶을 사는 게 육생인가? 앞으로 이런 것들을 공부할 것입니다.
결국은 육생을 어떻게 운영을 하느냐? 이것이 키가 되는 것입니다.
육생, 7, 8, 9 니라. 육생을 하면서 여기서 일어나는 에너지들을 얘기하는 것입니다.
7차원 에너지가 일어날 것이냐? 8차원 에너지가 일어날 것이냐? 9차원 에너지가 일어날 것이냐?
우리가 즐거우면 7차원 에너지가 일어납니다. 그것은 엄청난 에너지입니다.
세상을 변화해도, 그냥 변화시키지 않고 어마어마한 변화가 일어납니다. 즐거운 인생이 됩니다.
진짜로 즐거운 인생을 살고 있을 때는, 여기서 7차원 에너지를 생산하는 것입니다.
지구촌에서만 변하는 것이 아니고, 우주도 변합니다.
우리가 기쁜 인생을 살면, 8차원 에너지가 일어납니다.
즐겁고, 기쁘고, 가 이런 단위를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에너지를 생산한다는 말입니다.
그러면 행복한 삶을 살면 9차원 에너지가 만들어집니다.
이 9차원 에너지가 만들어질 때는, 어마어마한 일이 벌어지고, 인류 평화가 여기서 나오는 것입니다.
그래서 운으로 간다는 것입니다. 운으로 가면 원시반본 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본 자리로 간다 이렇게 되는 것입니다. 그것을 천부경에 압축해서 써 놓은 것입니다.
우리가 즐겁게 사는 것이 1번입니다. 지금 우리는 즐겁게 살 때가 온 것입니다.
즐겁게 사는데. 네가 어렵다? 절대 그런 일 안 일어납니다. 즐겁게 사는 게 뭐냐?
우리가 좋아서 사는 것은, 내가 얻어서 좋은 것입니다. 내가 밥을 못 먹을 때 밥을 얻어먹으면서 좋고,
돈이 없으니까, 돈을 좀 받으면서 좋고, 뭐든지 내가 얻으면서 좋은 것은, 좋은 인생이고,
좋은 인생에서는 차원계를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왜? 좋은 것은 항상 올라갔다 내려갔다를 겪기 때문입니다.
즐거운 인생을 산다는 것은 무엇이야? 내가 너에게 바른 행위를 함으로써 즐거운 것입니다.
내가 너를 위해서 삶으로서 즐거움이 온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내가 얻어서 즐거운 것이 아니고, 너를 위해서 삶으로서 즐거움이 옵니다.
더 크게 나가면, 대한민국이 인류를 위해서 살 때, 대한민국 즐거움이 오는 것입니다.
그것을 위해서 우리는 지금 자라고 있는 것이고, 오천 년 동안 성장한 것입니다.
지금 때가 온 것입니다. 70% 때가 오면, 이제부터 즐거운 인생을 살아야 될 때가 온 것입니다.
그런데 이것을 키를 못 잡으니까, 우리가 즐겁게 못 사니까, 엄청나게 무거운 것입니다. 눌려있는 것입니다.
이것을 이제 앞으로 만들어낼 것이고, 그것을 사회에 내줄 것이고,
그것을 누구든지 이해하고, 즐거운 인생으로 갈 수 있게끔, 이런 환경을 만들어줄 테니까,
이제는 시간이 다 됐습니다. 국제사회가 할 일이 따로 있고, 우리가 할 일이 따로 있는 것입니다.
재주 있는 사람이 할 일이 따로 있고, 또 우리가 할 일이 따로 있습니다. 전부 다 일이 다 다릅니다.
국내에서는 무엇을 하며, 국제사회에서는 무엇을 하고, 그런 것들이 다 있는 것입니다.
이제 그런 것들을 한 땀 한 땀 질서를 가지고 나와야 됩니다.
이렇게 되면, 우리 인생은 빠른 시간에 달라지고, 세계가 대한민국 엄청난 분들을 바라보고 우리를 대할 것입니다.
그렇게 한번 합시다.
감사합니다.
'홍익인간 인성교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자리가 없는 것인가 VS 일 할 사람이 없는 것인가(1/2)(홍익인간 인성교육 13155강) (1) 2024.01.15 지식과 영 (홍익인간 인성교육 4186강) (1) 2024.01.14 수맥, 미치는 범위 (홍익인간 인성교육 4187강) (0) 2024.01.12 명상 - 쉴 새 없이 떠오르는 잡념, 화두(2/2)(홍익인간 인성교육 4189강) (1) 2024.01.11 명상 - 쉴 새 없이 떠오르는 잡념(1/2)(홍익인간 인성교육 4188강) (1) 2024.01.10